본문 바로가기

주식 경제

신규 신용카드 이벤트로 종자돈, 생활비 보태기

반응형

신용카드를 신규 발급받을 경우 이베트에 참여하면 각종 페이 포인트나 현금을 지급받는다. 또는 6개월 이상 카드 사용이  없거나 6개월 전 해지한 적이 없으며 1년간 이벤트 혜택이 없어야 해당된다. 예를 들면 15만원을 두 달 이내로 사용하면 현금 15만원을 이체 통장으로 캐시백 받거나 페이 포인트로 받아 쇼핑을 할 수 있다. 토s 포인트나 페*코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고 카카오페이의 경우 혜택 받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할 수는 없지만 이*트를 비롯해서 다양하게 쇼핑할 수 있는데 n페이도 비슷한 케이스이다.

토s, P**CO, k페이, n페이, k뱅크 앱 등에서 신용카드 이벤트를 검색하면 되는데 또 다른 방법과 선택이 다양하게 있으니 부지런한 손품을 활용하면 될 것 같다.

토s 앱에서의 이벤트 예

토s 앱을 클릭한 후 아래 오른쪽 전체 화면을 클릭한다. 화면 밑으로 내려가면 카드 부분에서 <혜택 좋은 신용카드 만들기>를 클릭한다. 해당 월의 <혜택 좋은 카드 top 10>을 볼 수 있다. 여러 카드사 이벤트 중에서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. 6만 원 혜택부터 15만원 혜택까지 다양하다. 마음에 드는 카드를 선택하여 실행하면 반드시 <이벤트 응모>를 하여야 한다. 기간을 충족하여 요구한 만큼 사용을 하면 일정한 기간이 지나면 토스 포인트(현금 전환 가능)를 받는 경우도 있고 직접 현금이 캐시백 되는 경우도 있다.

 

반응형

 

n페이 앱에서의 이벤트 예

카**톡으로 들어간다. 역시 아래 오른쪽 점 세게를 클릭하면 n페이 화면이 나타난다. 이때 윗부분 'pay'를 클릭한다. 그러면 윗부분 '혜택' 부분을 볼 수 있다. '혜택'을 클릭하면 아래로 눈길을 돌리면 '내 쿠폰' 옆에 '혜택 좋은 카드'보인다. 이를 클릭하면 신용카드사별로 이벤트 카드가 나열되어 있는데 선택해서 실행하면 된다. 방법은 토스 앱에서 할 때와 비슷하다. 역시 <이벤트 응모>를 하지 않으면 헛일이 된다. n페이 포인트를 지급받아 이*트 및 여러 종류의 쇼핑을 할 수 있다. n페이에서 여행 상품 중 숙박 시설도 예약할 수 있을 것이다.

P**CO 앱에서 이벤트 예

'페*코' 역시 아래 오른쪽 '더보기'를 누른다. 밑으로 내려가면 '금융상품' 부분의 '카드'가 있을 것이다. '카드'를 클릭하면 여러 신용카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. 방법은 위와 비슷하다. 페*코 포인트를 받으면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고, 쇼핑을 즐길 수도 있다.

 

n페이

n페이 역시 '혜택'을 누르면  아래쪽에 '카드'를 볼 수 있을 것이다. '카드'를 클릭하면 '카드 혜택 전체보기'가 나타난다. 9만원 혜택부터 20만원 혜택까지 다양하다. 요령은 위와 비슷하다. n페이는 포인트로 받는데 '이벤트로 받은 적립 포인트'는 현금 전환을 할 수 없고 네*버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다. 

 

보유 카드가 없거나 1장뿐이라면 혜택 기회가 많다. 그리고 카드를 해지하거나 미사용 상태가 1년이면 다시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는데 이 경우 1년간 이벤트 혜택 받을 일도 없어야 하는 조건이 대부분이다. 참고로 '체크카드'는 별개이다. 힘든 시기에 현대인의 삶에서 주식투자는 일반적 흐름인데 투자금 모으기가 쉽지 않다. 근로 수입으로 투자하자니 잘못하면 충격이 있을 수 있고 생활 부담이 있다. 각종 이벤트를 활용하여 작은 자본을 모아서 조금씩 서서히 분할로 대표적 우량주를 장기 투자한다면 현대인의 서민적 삶이 아닐까 생각한다. 그리고 빈틈을 만들 수 없는 생활비의 작은 숨통이 될 수도 있다.

반응형